

내가 원하던것보다 쬐끔 오버쿡되긴했는디 그래도 맛있엉
가니쉬로 대파잘라서 참치액 소금 설탕 레몬즙넣고 볶은거 하는데 맛있음!이거만있으면 소스ㅈ없어도돼ㅋㅋㅋ유튜브에서 본건데 항상 요긴하게 써먹는중


가니쉬로 대파잘라서 참치액 소금 설탕 레몬즙넣고 볶은거 하는데 맛있음!이거만있으면 소스ㅈ없어도돼ㅋㅋㅋ유튜브에서 본건데 항상 요긴하게 써먹는중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5 | 06.21 | 48,06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899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 22:53 | 3 |
| 26898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1 | 22:05 | 23 |
| 26897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2 | 18:57 | 97 |
| 26896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1 | 17:26 | 176 |
| 26895 | 질문 |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1 | 16:41 | 81 |
| 26894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 16:15 | 16 |
| 26893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5 | 12:32 | 162 |
| 26892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4 | 01:18 | 242 |
| 26891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38 |
| 26890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21 |
| 26889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4 | 06.23 | 517 |
| 26888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74 |
| 26887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46 |
| 26886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57 |
| 26885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600 |
| 26884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94 |
| 26883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60 |
| 26882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386 |
| 26881 | 잡담 |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 06.20 | 564 |
| 26880 | 잡담 |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 06.20 | 2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