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밥지을때 치킨스톡 + 다진마늘 + 다진생강 + 맛술조금 + 대파파랑부분 넣고 위에 소금으로 밑간한 다리살 올려서
압력솥에 지으니 끝 ㅎㅎ
고기빼서 자르고 파는 버리고 밥은 한번 섞어준다음 올려먹었는데
맛있더라
소스는 따로 안만들고 반숙 계란장이랑 간장양념 뿌려서 먹었어~

밥지을때 치킨스톡 + 다진마늘 + 다진생강 + 맛술조금 + 대파파랑부분 넣고 위에 소금으로 밑간한 다리살 올려서
압력솥에 지으니 끝 ㅎㅎ
고기빼서 자르고 파는 버리고 밥은 한번 섞어준다음 올려먹었는데
맛있더라
소스는 따로 안만들고 반숙 계란장이랑 간장양념 뿌려서 먹었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6 | 06.22 | 22,33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893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 18:06 | 9 |
| 26892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3 | 14:04 | 158 |
| 26891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 11:22 | 31 |
| 26890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238 |
| 26889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497 |
| 26888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441 |
| 26887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64 |
| 26886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21 |
| 26885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341 |
| 26884 | 잡담 |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 06.20 | 512 |
| 26883 | 잡담 |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 06.20 | 257 |
| 26882 | 질문 | 올리브오일 안나던 냄새 나면 산패된걸까? 2 | 06.20 | 224 |
| 26881 | 질문 | 안 익은 아보카도 잘라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7 | 06.20 | 610 |
| 26880 | 후기/자랑 | 인생 첫 치아바타를 구워봤어 7 | 06.20 | 717 |
| 26879 | 잡담 | 덬들아 혹시 식기 보통 어디서 사? 쇼핑몰 같은데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 11 | 06.20 | 305 |
| 26878 | 잡담 | 애호박새우전을 해보았다 10 | 06.19 | 1,021 |
| 26877 | 질문 | 마늘쫑비빔밥 너무 취향인데 2 | 06.19 | 586 |
| 26876 | 후기/자랑 | 성심당 사내대회 보고 내가 직접 만들었던 쌀디저트 사진 올려봐 18 | 06.18 | 1,215 |
| 26875 | 질문 | 말랑말랑한 떡볶이 떡 추천해줘 3 | 06.18 | 274 |
| 26874 | 질문 | 블랙올리브, 어느 브랜드 제품선호하니? 5 | 06.18 | 5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