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 초보인데 도구 질문 좀! https://theqoo.net/cook/4060054673 무명의 더쿠 | 01-13 | 조회 수 382 머핀틀을 사려고 하는데 낮은거랑 높은거 둘 중 어떤게 더 활용도가 좋아?그리고 그냥 휘낭시에나 계란과자 같은거 팬닝할때만 쓸거면 805번 깍지면 적당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