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국 4시간 전에 끓여서....상온에 뒀다가 4시간 후에 먹어도 되나? https://theqoo.net/cook/4010258663 무명의 더쿠 | 11-29 | 조회 수 677 아니면 만들어두고 식혀서 냉장보관 했다가 다시 끓여...?우리 주방이 좀 덥긴 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