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버터로 쿠키만들다가 서ㅇ우ㅇ 버터로 쿠키만들었는데 https://theqoo.net/cook/3998251855 무명의 더쿠 | 11-19 | 조회 수 922 별로래 맛이없대 느끼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제길.. 그냥 오일로 만든 쿠키가 훨 맛있다네 그래 버터 풍미가 없으면 오일미만잡이 되버리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