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다 사려는 요리초보인데 가격대별로 맛차이가 커? https://theqoo.net/cook/3968558133 무명의 더쿠 | 10-28 | 조회 수 628 그냥 제일싼 안유명한 브랜드 쇠고기다시다 살까싶은데 국내 대기업꺼는 비싸네비싼건 이유가 있나?맛차이가 커? 그냥 한술정도 조금 넣는건데 비싼거쓰긴 좀 아까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