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홈베이킹을 시작해보려해~ 준비물 봐주라
764 9
2025.09.05 14:07
764 9

 

 

태어나서 베이킹 처음 해봐

ㅋㅈ아트에어프라이어 9L 작은거여서 거창하게는 못하고

내가 생각중인건 바스크치즈케이크, 베이글, 치아바타, 포카치아, 파운드 정도일거같아

 

나름 네이버 찾아서 나열해봤고 목록에 빠진게 봐줄수있을까?

 

그리고 요리방 연어질하다가 믹싱볼 스텐이면 쇠냄새베긴다고 봤거든

다들 반죽할때 보니 유리를 쓰긴하더라고,, 유리볼 하나 사는게 좋을까?

 

 

계량컵
계량스푼
계량저울
온도계
타이머
믹싱볼
스파츌라
베이킹팬 (원형, 직사각형)

 

밀가루(박력분, 중력분, 강력분)
베이킹파우더

설탕
버터
달걀
우유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7 06.24 23,43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2,42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898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2 14:02 114
26897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11:12 126
26896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94
26895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06.24 212
26894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225
26893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286
26892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404
26891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44
26890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50
26889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6 06.24 325
26888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82
26887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38
26886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605
26885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9
26884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68
26883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73
26882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71
26881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102
26880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78
26879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