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집에 친구 놀러옴 비빔면 해먹을 예정 추가로 다른 메뉴 뭐 없을까
무명의 더쿠
|
05-31 |
조회 수 556
일단 여 2명이라 많이 먹질 못해 많이 먹어도 둘이 3인분?
일단 비빔면(소면있음_달걀 삶은거 1인 반개)
대파전(파 키우고있음_전에 햄 추가_ 햄은 목우촌 스모크햄 맛있음)
국물없어서 냉동유부 있어서 이걸로 맑은 된장국 (된장에 유부랑 파만 넣음)
뭔가 부실해 보이는데 뭐 없을까? 저정도면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