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미역 불린거 얼려놨다 써도 돼?
685 5
2025.04.15 19:28
685 5
소고기미역국 했는데 너무 많이 불렸어ㅠㅠ

오이미역냉국은 하기 싫은데ㅋㅋㅋ


미역 얼려놨다가 다시 해동해서 담에도

소고기미역국 해도 될까....?

한 번도 안 얼려봐서🥺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3 06.25 29,96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1 질문 진공포장된 고기 진공 풀어서 소분하고 다시 진공포장 보관해도 괜찮을까? 19:06 22
26900 잡담 와 요즘 빵반죽 발효 개잘돼 2 18:27 96
26899 질문 그릭요거트는 생크림이나 크림치즈 대용 뭐가 가능하까? 5 14:02 130
26898 잡담 마카롱 처음 만들었는데 3 13:18 172
26897 질문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06.25 119
26896 질문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06.25 114
26895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06.25 507
26894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5 06.25 302
26893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6.25 144
26892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06.24 345
26891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343
26890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422
26889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564
26888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70
26887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302
26886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6 06.24 402
26885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313
26884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60
26883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6 06.23 726
26882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