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클로저! 민욱이에요
오랜만에 제 마음을 편지로 전해볼까 합니다
이틀 전이 제 생일이었죠! CLOSE YOUR EYES가 되고 처음 맞이하는 생일이었고 정말 많은 축하를 받은 하루였어요!
정말 많은 감정을 느꼈는데 그 감정을 다 어떻게 전할지 고민하고, 어떻게 글로 풀어내야 할지 고민하느라 좀 늦었네요.
글 쓰는 솜씨가 영 좋지 않거든요,, 그래도 잘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생일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 편이지만 클로저가 제 생일이 오기를 기다리고 함께 축하해 줘서 정말 특별한 생일을 보냈고 제가 정말 많은 사랑을 받는 사람이구나라고 느꼈어요.
기분이 좋아지고 행복해지는 말들, 진심으로 저를 걱정해 주고, 격려해 주고, 저의 행복을 빌어주는 진심 어린 축하들이 말로 표현하지 못할 만큼 감동적이고 뭉클하고 여전히 제 마음속에 여운이 남아있어요.
아마 이 여운은 사라지지 않고 제가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게 절 이끌어 줄 것 같아요. 항상 하는 말이지만 제가 받는 사랑을 클로저에게 돌려주고 싶고, 제가 클로저 덕분에 느끼는 행복만큼 클로저도 행복하게 만들어 주고 싶은데 그게 마음처럼 쉽게 되지 않아요.
물론 이런 말 하면 클로저는 이미 많이 받고 있다고 하겠지만! ㅋㅋㅋㅋ
저는 아직 아니라고 생각해요,,
언젠가는 떳떳하게 제가 받은 만큼 클로저도 많이 받고 있죠?! 라고 할 수 있겠죠??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저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클로저가 너 덕분에 행복하다고, 무대에서 웃는 저의 모습,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이 제일 멋지고, 그 모습을 볼 때 행복하다고 말해주곤 해요.
정말로 그렇다면, 무대에 있는 제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 정말 클로저가 행복할 수 있다면 저는 평생 춤추고 노래하겠다고 약속할 수 있어요.
항상 최선을 다하고, 진심으로 음악 할 테니까 계속 저랑 함께해 주세요.
그리고 저로 인해 행복해진다면 언젠가 한 번 말해주세요.
덕분에 행복하다고, 계속 음악 해달라고요.
그럼 저는 그게 원동력이 돼서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건 제가 클로저에게 빌어보는 제 생일 소원입니다 ㅎㅎ
이번 생일에 다시 한번 느낀 건 나를 응원해 주고 믿어주는 사람들이 있다는 건 정말 감사하다는 점이에요.
진심으로 고마워요 클로저 그리고 사랑해요 우리 오래오래 봐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늦은 시간에 긴 글 올려서 미안해요 잘 자요 클로저❣







https://weverse.io/closeyoureyes/artist/0-165775767?hl=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