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어제 부산 임윤찬 리싸 여태 클래식 공연보러 다닌 이래로 관객매너 최악이었는데
1,001 16
2026.05.10 20:55
1,001 16
1막, 2막때 각각 벨소리 같은거 계속 울리고

알람도 여기저기서 울리고

내가 앉은 구역에 사레 들려서 기침을 멈추지 못하는 분이

한동안 계속 기침을 하셨어

다들 중간중간에 헛기침은 왜그렇게들 하는거야...

나 만성비염인데도 참는데 다른 사람들은 그거 참는게 힘든가요?

물어보고 싶더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향이랑 시야 좋았고 연주도 좋았어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2 06.21 22,12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0,6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7,7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33 잡담 조성진 부아센 어렵게 잡았다ㅠㅠ 3 06.16 272
2132 잡담 부산콘서홀 자리조언 좀..🙇🏻‍♀️ 4 06.04 340
2131 잡담 예술의 전당 자리 물어보러 왔습니다 5 06.01 330
2130 잡담 확실히 정명훈쌤이 kbs 음악감독으로 오고 나서 5 05.26 779
2129 잡담 ㅇㅋㄹㅅ 질문하나해도될까? 2 05.23 315
2128 잡담 정명훈이 지휘한 kbs 교향악단, 카르멘 콘서트 풀버전 4 05.22 316
2127 잡담 뉴욕덬 뉴욕필 같은 공연 내일 한번더 갈말 골라줘 3 05.22 222
2126 잡담 롯콘 자리 봐줄 사람 ㅜ 2 05.21 291
2125 잡담 조성진 일예 오류 뭐냐 6 05.21 584
2124 잡담 어제 선우예권 리사이틀 갔다옴! 2 05.21 275
2123 잡담 지금 kbs1에서 얼마전 롯콘에서 한 카르멘(정명훈+kbs교향악단) 한다 3 05.21 153
2122 잡담 선예매 성공했어? 6 05.19 398
2121 잡담 드뷔시는 신이야 2 05.16 351
2120 잡담 임윤찬 이번 순회 리싸도 음반으로 나올까 3 05.14 375
2119 잡담 당근에 임윤찬 오늘 공연 원양 우다다 올라왔는데 한장을 못잡네 ㅜ 2 05.13 403
2118 잡담 오늘 임윤찬 리사이틀 앵콜곡 뭐였어? 2 05.12 380
2117 잡담 롯콘 선예매 일정 너무하다ㅋㅋㅋㅋ 3 05.12 433
» 잡담 어제 부산 임윤찬 리싸 여태 클래식 공연보러 다닌 이래로 관객매너 최악이었는데 16 05.10 1,001
2115 잡담 임윤찬 리사이틀 대략 얼마나 걸렸어? 3 05.10 374
2114 잡담 오늘 통영왔어 6 05.10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