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대전시향 개좋다
539 4
2025.04.12 19:35
539 4
2부 개좋앗어

앵콜까지 완벽....

작년애 봄의제전도 개좋아서

올해 또 대전시향 간건데

난 조명이랑 곡설명 해주는거까지 넘 좋았음

(근데 이건 좀 호불호 갈리긴 할듯ㅋㅋㅋ)

봄제에서도 조명 쓰더니 ㅋㅋㅋㅋㅋㅋ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06.21 33,1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3,8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35 잡담 경주 자리 조언좀 부탁해 2 11:15 21
2134 잡담 조성진 경주 간다간다간다 3 10:08 37
2133 잡담 조성진 부아센 어렵게 잡았다ㅠㅠ 3 06.16 298
2132 잡담 부산콘서홀 자리조언 좀..🙇🏻‍♀️ 4 06.04 348
2131 잡담 예술의 전당 자리 물어보러 왔습니다 5 06.01 340
2130 잡담 확실히 정명훈쌤이 kbs 음악감독으로 오고 나서 5 05.26 791
2129 잡담 ㅇㅋㄹㅅ 질문하나해도될까? 2 05.23 317
2128 잡담 정명훈이 지휘한 kbs 교향악단, 카르멘 콘서트 풀버전 4 05.22 319
2127 잡담 뉴욕덬 뉴욕필 같은 공연 내일 한번더 갈말 골라줘 3 05.22 225
2126 잡담 롯콘 자리 봐줄 사람 ㅜ 2 05.21 297
2125 잡담 조성진 일예 오류 뭐냐 6 05.21 592
2124 잡담 어제 선우예권 리사이틀 갔다옴! 2 05.21 278
2123 잡담 지금 kbs1에서 얼마전 롯콘에서 한 카르멘(정명훈+kbs교향악단) 한다 3 05.21 155
2122 잡담 선예매 성공했어? 6 05.19 402
2121 잡담 드뷔시는 신이야 2 05.16 355
2120 잡담 임윤찬 이번 순회 리싸도 음반으로 나올까 3 05.14 380
2119 잡담 당근에 임윤찬 오늘 공연 원양 우다다 올라왔는데 한장을 못잡네 ㅜ 2 05.13 407
2118 잡담 오늘 임윤찬 리사이틀 앵콜곡 뭐였어? 2 05.12 382
2117 잡담 롯콘 선예매 일정 너무하다ㅋㅋㅋㅋ 3 05.12 437
2116 잡담 어제 부산 임윤찬 리싸 여태 클래식 공연보러 다닌 이래로 관객매너 최악이었는데 16 05.10 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