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밖에 안가봐서 모르겠다 빈필 8만원짜리라도 갈까생각중인데
잡담 세종이 그렇게 음향이 구려?????
45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6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85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136 | 잡담 | 예당 선예매는 싹패스에서 하는거야? | 08:16 | 13 |
| 2135 | 잡담 | 경주 자리 조언좀 부탁해 3 | 06.23 | 62 |
| 2134 | 잡담 | 조성진 경주 간다간다간다 4 | 06.23 | 87 |
| 2133 | 잡담 | 조성진 부아센 어렵게 잡았다ㅠㅠ 3 | 06.16 | 305 |
| 2132 | 잡담 | 부산콘서홀 자리조언 좀..🙇🏻♀️ 4 | 06.04 | 350 |
| 2131 | 잡담 | 예술의 전당 자리 물어보러 왔습니다 5 | 06.01 | 345 |
| 2130 | 잡담 | 확실히 정명훈쌤이 kbs 음악감독으로 오고 나서 5 | 05.26 | 801 |
| 2129 | 잡담 | ㅇㅋㄹㅅ 질문하나해도될까? 2 | 05.23 | 319 |
| 2128 | 잡담 | 정명훈이 지휘한 kbs 교향악단, 카르멘 콘서트 풀버전 4 | 05.22 | 323 |
| 2127 | 잡담 | 뉴욕덬 뉴욕필 같은 공연 내일 한번더 갈말 골라줘 3 | 05.22 | 226 |
| 2126 | 잡담 | 롯콘 자리 봐줄 사람 ㅜ 2 | 05.21 | 299 |
| 2125 | 잡담 | 조성진 일예 오류 뭐냐 6 | 05.21 | 595 |
| 2124 | 잡담 | 어제 선우예권 리사이틀 갔다옴! 2 | 05.21 | 279 |
| 2123 | 잡담 | 지금 kbs1에서 얼마전 롯콘에서 한 카르멘(정명훈+kbs교향악단) 한다 3 | 05.21 | 158 |
| 2122 | 잡담 | 선예매 성공했어? 6 | 05.19 | 403 |
| 2121 | 잡담 | 드뷔시는 신이야 2 | 05.16 | 356 |
| 2120 | 잡담 | 임윤찬 이번 순회 리싸도 음반으로 나올까 3 | 05.14 | 382 |
| 2119 | 잡담 | 당근에 임윤찬 오늘 공연 원양 우다다 올라왔는데 한장을 못잡네 ㅜ 2 | 05.13 | 410 |
| 2118 | 잡담 | 오늘 임윤찬 리사이틀 앵콜곡 뭐였어? 2 | 05.12 | 383 |
| 2117 | 잡담 | 롯콘 선예매 일정 너무하다ㅋㅋㅋㅋ 3 | 05.12 | 4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