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8665279585149345
긁어재끼는곡이라 많이 부르면 안될것 같은곡이지만
엄청 좋아ㅋㅋㅋ
호주팬들 멜버른때 호주곡 아니여서 아쉬워하는것 같았는데 찐호주곡이라고 좋아하네ㅋㅋ
아니 근데 팬들이 말하는 트윗을 승연이도 보고 곡을 바꿨다고 말했구나ㅋㅋㅋㅋㅋㅋㅋ 내추천탭에 뜨긴했는데 승연이 추천탭에도 해외팬트윗 뜨냐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