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우 솔직하고 귀엽고ㅜㅜ또 오늘 노래 부르는 거에 다시 덕통당했어 그리고 퇴근길에서 손흔드는 얼굴이 너무 귀여운거야 하얗고 진짜 환하더라 귀여워서 죽는줄ㅜㅠㅜ
잡담 재입덕한 거 같아 너무 설레ㅜㅠ
72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영우 솔직하고 귀엽고ㅜㅜ또 오늘 노래 부르는 거에 다시 덕통당했어 그리고 퇴근길에서 손흔드는 얼굴이 너무 귀여운거야 하얗고 진짜 환하더라 귀여워서 죽는줄ㅜ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