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드님 매너가 넘 좋으시넼ㅋㅋㅋㅋㅋㅋ 겉옷 벗은거 뿐인데 쩝ㅋㅋㅋㅋㅋㅋㅋㅋ 영우는 소듕하니까ㅋㅋㅋㅋㅋ그래도 오늘 모두 고생하셨어여! https://x.com/i/status/2070843699203060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