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가 앞쪽이라 영우 목소리가 밴드에 뭍히는 느낌이 살짝 났는데2부는 뒤쪽이어서 잘 들린건지 밸런스조절을 좀 한건지 모르겠지만 2부때 너무 좋았어ㅜㅜㅜ진짜 너무 잘한다 밴드라이브에 쌩라를 떨지도 않고 하네허허허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