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가 일찍 떠서 진행되는건지 마는건지 싶었던 시절도 있었는데 ㅋㅋㅋㅋ촬영 시작하고 리딩짤 뜨고 고사도 지내고 이렇게 가~끔 소식 들려서 좋아
잡담 롱베케도 착착 진행되고 촬영잘하는 거 같아서 좋다
59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기사가 일찍 떠서 진행되는건지 마는건지 싶었던 시절도 있었는데 ㅋㅋㅋㅋ촬영 시작하고 리딩짤 뜨고 고사도 지내고 이렇게 가~끔 소식 들려서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