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색함이 해소되는데 하루가 걸리니까 하루만 버티십시오
2. 취향대로 먹으세요하고 버터 핥아먹기??
3. 리모컨 하겠... 와이파이라면서요 요즘
4. 저기저기저기, 떠~~억
5. 굽는 우설 생으로 먹으려다 망함 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1. 어색함이 해소되는데 하루가 걸리니까 하루만 버티십시오
2. 취향대로 먹으세요하고 버터 핥아먹기??
3. 리모컨 하겠... 와이파이라면서요 요즘
4. 저기저기저기, 떠~~억
5. 굽는 우설 생으로 먹으려다 망함 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