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선협은 레이어드 앞머리?가 많던데ㅋㅋ 난 여기까지만 품을수있고ㅋㅋ 3-4년전껀 헤어라인도 별로 안예쁜게 많던데 올백머리 특히ㅜㅜ 흐린눈 못해서 못봐ㅠㅠㅠ
잡담 그러고보니 나도 옛날 선협 헤어스타일땜에 튕긴게 많음ㅜㅜㅋㅋ
13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즘 선협은 레이어드 앞머리?가 많던데ㅋㅋ 난 여기까지만 품을수있고ㅋㅋ 3-4년전껀 헤어라인도 별로 안예쁜게 많던데 올백머리 특히ㅜㅜ 흐린눈 못해서 못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