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화 보는 중인데 외모 감탄에 진도가 안나간다 ㅋㅋㅋ
극중에서도 미남 설정이라 만나는 사람들마다 감탄하는데 헤메코 스타일링 진짜 개찰떡이야
개인적으로는 괴 시절보다 화장기 덜어낸 가주 시절이 더 좋다
의상도 어두운건 어두운대로 화사한건 화사한대로 잘 어울려
공준 다른데선 능글맞거나 깨발랄 캐릭만 보다가
차분하고 과묵한 캐릭 맡은거 첨 보는데
캐릭 설정에서 잘생김이 업그레이드 되는 듯
극중에서도 미남 설정이라 만나는 사람들마다 감탄하는데 헤메코 스타일링 진짜 개찰떡이야
개인적으로는 괴 시절보다 화장기 덜어낸 가주 시절이 더 좋다
의상도 어두운건 어두운대로 화사한건 화사한대로 잘 어울려
공준 다른데선 능글맞거나 깨발랄 캐릭만 보다가
차분하고 과묵한 캐릭 맡은거 첨 보는데
캐릭 설정에서 잘생김이 업그레이드 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