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흥미있는건 10년 후 재회했을 때의 그림인데 이건 초반에 찔끔... 찔끔.... 풀리다가 나오지도 않고;; 제대로 풀리는 건 21화부터라며?? 하 나 아직 10화인데..... 여주 엄마는 악귀같고 (그림 쫙쫙 찢을때 진짜 미친뇬)
그런 엄마한테 계속 당하는 여주도 고구마고 (뭐 얘도 갓 20살인데 어쩔수없다는거 머리로는 알지만..)
럽라라도 재밌으면 차라리 다른거 다 스킵하고 럽라 붙잡고 보겠는데 생각보다 남주가 순한맛이라 노잼... 차라리 고딩때 날티있던 모습이 더 매력있지 20살 이후는 잘 몰겠음.....
사귀기도 전부터 이미 여주한테 푹 빠져있어서 ㅠㅋㅋㅋ 근데 둘이 잘 사귄다니 더욱 흥미를 잃겠군ㅠㅠ
10~20을 건너띄고 21만 볼수도없고 하 정말 둘의 비주얼과 케미가 아깝다.... 과거비중 좀만 줄이고 재회후를 더 보여주지 매회차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