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연예인 일은 아닌데
내가 하는 중국 겜이 ㅈ같은 병크쳐서 동북아 유저들 다 개빡쳐서 항의중인데 중국은 회사앞에 트럭 박고 근조화환 보내는게 안됨?
중국인이 중국회사에 하는건 안된다쳐도
외국인인 한국인이나 일본인이 그러는것도 안돼?
항의 표시 존나 세게 하고싶은데 방법이 없는건가
불매는 이미 하고있고 빡쳤다는걸 더 보여주고싶어서
내가 하는 중국 겜이 ㅈ같은 병크쳐서 동북아 유저들 다 개빡쳐서 항의중인데 중국은 회사앞에 트럭 박고 근조화환 보내는게 안됨?
중국인이 중국회사에 하는건 안된다쳐도
외국인인 한국인이나 일본인이 그러는것도 안돼?
항의 표시 존나 세게 하고싶은데 방법이 없는건가
불매는 이미 하고있고 빡쳤다는걸 더 보여주고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