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쌍궤 보는 쌍친자들 저러고 보는 거 다 안다
ㄴ우리 자오는 못 하는 게 없어 그림실력도 뭐임 ㄹㅇ 엄친아야(현실 아친아임)


ㄴ난징 재회 때 왜 서로 솔직하지 못하니....!!! 하고 광광울었는데 무무도 같이 움ㅠ
-
오늘도 미라클모닝인지 우려할까봐 적는 사담🫠
(사담귀여워해줘서 고마워🫶)
잠깐 무무가 만시 있기로 결심하고 자오가 자낮웃음한 게 몇화였지? 한게 밤샘의 결과
예 밤샜어요..
행복한 주말~~~ 쌍궤모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