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도 재미도 없ㅠㅠ 가뭄에 콩나듯 하나씩 실사인데 이것도 재미없고ㅋㅋ 덕분에 찜해놓고 안본 숏폼드 보는중이긴하지만
잡담 아이치이도 요즘 숏폼드 ai만 업뎃됨...
31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 06.25 | 32,68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차방 중드/대드 & 영화 가이드 🎬 104 | 20.05.23 | 406,131 |
| 공지 | 알림/결과 | 차이나방 오픈 알림 56 | 16.04.13 | 177,02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15494 | 잡담 | 알희 이제 24회인데 섭남병 치료된듯 ㅠ | 21:53 | 30 |
| 615493 | 잡담 | 개단깐다 4 | 21:50 | 25 |
| 615492 | 잡담 | 치하 처음엔 이젠 괜찮아졌나 싶더니만 여주 연기가 다시 또 엥스럽네ㅠㅠㅠㅠ 1 | 21:49 | 74 |
| 615491 | 잡담 | 파리패션위크 중드 시작한후에 보니까 재미가 두배네 1 | 21:41 | 158 |
| 615490 | 잡담 | 난홍 재미있다..... 6 | 21:34 | 128 |
| 615489 | 잡담 | 본명으로 활동하는 배우들 활동명 따로 얘기 안 해도 돼서 편하겠다 3 | 21:29 | 195 |
| 615488 | 잡담 | 중국은 배우가 성우써도 아무렇지 않지? 6 | 21:27 | 224 |
| 615487 | 잡담 | ai 숏폼드 얼굴이 다 비슷한데 애기들까지 | 21:25 | 48 |
| 615486 | 잡담 | 운수행 진짜 너무 노잼이다 3 | 21:25 | 189 |
| 615485 | 잡담 | 서권일몽이 벌써 1주년이래 1 | 21:22 | 144 |
| 615484 | 잡담 | 이상하게 현대극은 한 열흘은 망설이다가 시작한다ㅋ | 21:19 | 45 |
| 615483 | 잡담 | 저일초과 예고 봤는데 왜케 그시대 안같고 11 | 21:15 | 395 |
| 615482 | 잡담 | 새삼 (배우한테) 외모란 대단한 거구나 5 | 21:05 | 572 |
| 615481 | 잡담 | 백옥란에서 장릉혁관효동 노래도하네 8 | 20:53 | 368 |
| 615480 | 잡담 | 오늘 베이징에서 주걸륜 콘서트중인가봐ㅋㅋㅋㅋㅋ 5 | 20:52 | 325 |
| 615479 | 잡담 | 백옥란 시상식은 유명한 시상식이야? 7 | 20:37 | 447 |
| 615478 | 잡담 | 장시라는 숏드 배우는 파리패션위크도 갔던데 3 | 20:36 | 470 |
| 615477 | 잡담 | 교양사아 서브 하이생소묵 남주 서브 버전같음 | 20:31 | 115 |
| 615476 | 잡담 | 막리 27에서 딴짓중 | 20:28 | 110 |
| 615475 | 잡담 | 녹비홍수에 랑야방 하강 스탭이 1인 2역한 거임?ㅋㅋㅋㅋ 3 | 20:20 | 1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