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대사 하는데 숨 쉬는데 입김내고 있던거는 기억나 최근에 본건(?) 성세천하 인데...(게임이지만 대충 고장극이라고 끼우기 시도)여기도 입김 엄청 나드라....배우들 춥지 않았을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