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촌스러움… 초반 부분에 황실에서 20년 전 사건 설명할 때 어두운 배경 깔고 바람 쎄게 불던 장면은 너무 촌스러워서 비명지름ㅠㅠㅠㅋㅋㅋ
잡담 영안여몽 보고 있는데ㅋㅋㅋㅋ 빛 연출이
17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너무 촌스러움… 초반 부분에 황실에서 20년 전 사건 설명할 때 어두운 배경 깔고 바람 쎄게 불던 장면은 너무 촌스러워서 비명지름ㅠ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