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손흥민이 월드컵 경기 잘뛰면 우리나라도 좋은거지 ㅅㅂ
손이 경기 뛰어서 잘되면 내가 잘한게 아니라 손한테 스포트라이트 가는 게 싫어서 저런다는게 너무 진심... 줘패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