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위크 모든게 다 좋지만 진철원이 올려주는 사진들이
제일 좋다ㅠㅠㅠ 예스벗 사진은 웃겨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해따 고생해써 ㅋㅋㅋㅋ
오늘도 도착하자마자 바로 헝디엔 가서 촬영 합류할텐데
시차적응 잘하길 바라며 힘내길!
이글 보는 원보들도 오늘 하루 힘내자! 다들 철원모닝이야💙









패션위크 모든게 다 좋지만 진철원이 올려주는 사진들이
제일 좋다ㅠㅠㅠ 예스벗 사진은 웃겨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해따 고생해써 ㅋㅋㅋㅋ
오늘도 도착하자마자 바로 헝디엔 가서 촬영 합류할텐데
시차적응 잘하길 바라며 힘내길!
이글 보는 원보들도 오늘 하루 힘내자! 다들 철원모닝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