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흘리면서 빙수에 나비조각 어쩌고 옛인연 운운하는거 진짜 웃기고 꼴사납다 ㅋㅋㅋㅋ엽리가 바로 한방 날리는거 ㄹㅇ 나이스
잡담 막리 소취접 ㅋㅋㅋㅋㅋㅋ(ㅅㅍ
19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눈물 흘리면서 빙수에 나비조각 어쩌고 옛인연 운운하는거 진짜 웃기고 꼴사납다 ㅋㅋㅋㅋ엽리가 바로 한방 날리는거 ㄹㅇ 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