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할때는 과몰입없이 재밌다ㅎㅎ 하고 넘겼는데 지금 2보고나서 이태한테 정신뼝걸린거같음 ㅁㅊ 계속 생각나고 개슬퍼 하... 이렇게 오스트까지 찾아 들으면서 과몰입하게될줄은 몰랐는데 왜이러냐
잡담 아니 나 성세천하 1보다 2하니까 이태한테 빠짐ㅜㅜ
10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할때는 과몰입없이 재밌다ㅎㅎ 하고 넘겼는데 지금 2보고나서 이태한테 정신뼝걸린거같음 ㅁㅊ 계속 생각나고 개슬퍼 하... 이렇게 오스트까지 찾아 들으면서 과몰입하게될줄은 몰랐는데 왜이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