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치이 티비 크롬캐스트로 보면 숏폼도 보이네 https://theqoo.net/china/4255559348 무명의 더쿠 | 15:00 | 조회 수 97 삼성티비라서 4k 안되길래 크롬캐스트로 켜봤더니 4k도 되고 숏폼도 나옴ㅋㅋ 삼성기본앱은 왜 안되게 해둔겨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