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안녕보고 좋아져서 류주기 아지도아애니 보고 장상사도 반은 봤고 지금 찍는 단원인장구 사진도 찾아보고 그러거든
근데 금수안녕을 첨에 보기도 했고 차방에서 권력자상이란글도 많이 봐서 약간 진중한 이미지로 생각했는데 이것저것 보다보니 귀여운거 같아
지금 찍는 드라마서 확실히 귀여운거 같고 류주기도 첨에 볼때는 못느꼈는데 재탕하다보니 확실히 귀엽고 평소 얼굴도 좀 귀여운듯
헝디엔을 젤 바라지만 고장극 하나 찍고 연하남 현대극도 좀 궁금함
근데 금수안녕을 첨에 보기도 했고 차방에서 권력자상이란글도 많이 봐서 약간 진중한 이미지로 생각했는데 이것저것 보다보니 귀여운거 같아
지금 찍는 드라마서 확실히 귀여운거 같고 류주기도 첨에 볼때는 못느꼈는데 재탕하다보니 확실히 귀엽고 평소 얼굴도 좀 귀여운듯
헝디엔을 젤 바라지만 고장극 하나 찍고 연하남 현대극도 좀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