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에 페이지 넘어가섴ㅋㅋㅋㅋ 안릉용은 살구씨 입니다 살구씨도 많이 먹으면 독있대 이걸 행인이라고 불러서 은행이랑 헷갈렸나봄ㅋㅋㅋ
잡담 견환전 안릉용은 은행 아니고 살구씨 먹고 죽었어
21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뒤에 페이지 넘어가섴ㅋㅋㅋㅋ 안릉용은 살구씨 입니다 살구씨도 많이 먹으면 독있대 이걸 행인이라고 불러서 은행이랑 헷갈렸나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