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고장극에 써클렌즈는 오바라고 생각함 https://theqoo.net/china/425520331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99 최근 두개본거 다 써클끼고 나와서 ㄹㅇ 이질감들어ㅠㅠ써클 너무 과하면 현대극에서도 신경쓰이는데더군다나 고장극에서는 좀 오바아니냐....충분히 이쁜데 왜 저 써클을 못내려놓지 너무 거슬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