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youtube.com/watch?v=RCDlMbbol3Y&ra=m
오몽(잘못된 꿈)이라고 하는데 노래가 너무 좋아
이태랑 원조 서사에 잘 어울려
영상도 잘 만들었어
https://m.youtube.com/watch?v=RCDlMbbol3Y&ra=m
오몽(잘못된 꿈)이라고 하는데 노래가 너무 좋아
이태랑 원조 서사에 잘 어울려
영상도 잘 만들었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99 | 00:05 | 2,06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9,08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2,818 | |
| 공지 | 알림/결과 | 📺 차방 중드/대드 & 영화 가이드 🎬 104 | 20.05.23 | 405,162 |
| 공지 | 알림/결과 | 차이나방 오픈 알림 56 | 16.04.13 | 177,02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14971 | 잡담 | 막리 태후 있잖아 2 | 01:47 | 39 |
| 614970 | 잡담 | 와 남부당안 정우혜 연기 돌았다 4 | 01:12 | 163 |
| 614969 | 잡담 | 중국어 화상 수업이나 전화로 배우는 거 ㅂㄹ일까? 2 | 01:02 | 57 |
| 614968 | 잡담 | 여진장안 보는데 송일 렌즈땜에 집중이 안됨..... 4 | 00:55 | 288 |
| 614967 | 잡담 | 알희본다고 아이치이 했는데 아이치이에서만 볼 수 있는거 있으려나ㅠㅠ? 6 | 00:52 | 136 |
| » | 잡담 | 성세천하 신세계루트에 나온 노래가 좋아 | 00:43 | 44 |
| 614965 | 잡담 | 난홍 다 보고 든 생각 (스포) 3 | 00:38 | 198 |
| 614964 | 잡담 | 천지검심 보는중인데 아버지 6 | 00:13 | 149 |
| 614963 | 잡담 | 남부당안 시즌2해서 7 | 00:11 | 220 |
| 614962 | 잡담 | 남부당안 (ㅅㅍ) 4 | 00:08 | 161 |
| 614961 | 잡담 | 남부당안 29회부터 제정신이 아니네 ㅅㅍ 3 | 00:02 | 187 |
| 614960 | 잡담 | 막리 30화에 표정이 슬펐어 ㅅㅍ 4 | 00:01 | 397 |
| 614959 | 잡담 | 막리 장면 캡쳐한거 올리면 안돼? 5 | 06.23 | 376 |
| 614958 | 잡담 | 아 남부당안 정병 7 | 06.23 | 260 |
| 614957 | 잡담 | 소화약금 사금 류주기 셋 중 뭐볼까? 13 | 06.23 | 188 |
| 614956 | 잡담 | 월린기기 근데 리문이 왜 그랬던거였지?(ㅅㅍ) 3 | 06.23 | 113 |
| 614955 | 잡담 | 죽었다 살았다 겁을 치렀다 말았다하는 고전적인 선협물 보고 싶다 | 06.23 | 99 |
| 614954 | 잡담 | 리커이는 고장극에서도 조상할머니네 | 06.23 | 221 |
| 614953 | 잡담 | 묵수요는 ㅅㅍㅅㅍ 4 | 06.23 | 246 |
| 614952 | 잡담 | 막리 황제말이야 ㅅㅍ 2 | 06.23 | 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