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img.theqoo.net/pEKEjW
https://img.theqoo.net/SkvszZ
https://img.theqoo.net/fvHALE
https://img.theqoo.net/FbFaMq
https://img.theqoo.net/IXozdu
등위모닝💎 정적모닝💎
날씨가 낮엔 너무 덥고 밤엔 쌀쌀하네..
다들 러브버그에 잘 대처하고 있니??ㅠㅠ
몇일 전부터 내 컴퓨터방에 자꾸 러브버그가 출몰하고 있어서...
어제 급하게 신기패 사서 창틀에 발랐음...........
그래도 몰라서 밤엔 창문을 못 열어놔.. 엉엉..... 익충이라니까.. 몇일만 더 참아보려고 ㅠㅠㅠㅠ
다들 러브버그 피해 없길 바라며 오늘도 신나는 하루 보내길 바랄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