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윈 어머님...
님 지금 헬리콥터맘 제대로시구요
과보호도 그 정도 하면 자녀가 어른이 안 돼요
뭔 아무리 자기 자식 귀하다고 해도
이 친구 사귀어라 사귀지 마라;
애가 어려서 아직 혼자 판단을 못 해요;
경험을 쌓아야 안목이 생기지
교육자로 30년 헛사셨네ㅉㅉㅉ
이 사람 거쳐간 제자들 의견도 좀 들어봐야 한다고 생각함
님 지금 헬리콥터맘 제대로시구요
과보호도 그 정도 하면 자녀가 어른이 안 돼요
뭔 아무리 자기 자식 귀하다고 해도
이 친구 사귀어라 사귀지 마라;
애가 어려서 아직 혼자 판단을 못 해요;
경험을 쌓아야 안목이 생기지
교육자로 30년 헛사셨네ㅉㅉㅉ
이 사람 거쳐간 제자들 의견도 좀 들어봐야 한다고 생각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