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 중국어 덕질로 공부해서 별로 안어렵게 공부했는데 지금 스페인어 수업듣는데 너무 어려워서 미치겟음ㅋㅋㅋㅋㅋㄱㅋㅋㅋ한자가 익숙해서 일어중국어 좀더 쉽게 한것도 있는데 덕질하면서 듣는 양이 넘사니까 금방 익숙해지더라
잡담 ㅇㅊㅂ 외국어는 덕질로 공부하는게 진짜 최고인거같음
564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공지 | 알림/결과 | 📺 차방 중드/대드 & 영화 가이드 🎬 104 | 20.05.23 | 406,131 |
| 공지 | 알림/결과 | 차이나방 오픈 알림 56 | 16.04.13 | 177,02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15044 | 잡담 | 성욱모닝⭐️💛 1 | 12:39 | 12 |
| 615043 | 잡담 | 승뢰 현대물? 지금 찍고 있는거 좀 심장이 뛰는데 | 12:38 | 50 |
| 615042 | 잡담 | 장만의 샤칭했다는데!! 3 | 12:33 | 121 |
| 615041 | 잡담 | 남부당안 엔딩 보고 먹먹상태 🥹🥹 1 | 12:32 | 42 |
| 615040 | 잡담 | 내배우 오늘 제발 캐스팅 관선 떠라 | 12:28 | 52 |
| 615039 | 잡담 | 류주기 두번째 보는데 ㅅㅍ 5 | 11:54 | 166 |
| 615038 | 잡담 | 퍼즐 | 11:52 | 12 |
| 615037 | 잡담 | 내 중드 취향평 보고 추천작 있음 추천 좀 해주라 18 | 11:36 | 270 |
| 615036 | 잡담 | 점입가혼2 틀었는데 시작부터 개웃곀ㅋㅋㅋ 1 | 11:35 | 68 |
| 615035 | 잡담 | 한국 팬미팅 끝나고 팬들에게 꽃 나눠준 성세천하 고양 | 11:35 | 219 |
| 615034 | 잡담 | 남부당안 모윈가오??? 하이샤? (ㅅㅍ) 아니 왜? 1 | 11:35 | 97 |
| 615033 | 잡담 | 너를만난여름 틀었는데 여기서 진비우 개어리네 2 | 11:33 | 92 |
| 615032 | 잡담 | 남부당안 마지막회 장하이러우 장하이샤 대립씬이 너무너무야 2 | 11:29 | 94 |
| 615031 | 잡담 | 남부당안 아이치이에서 보는데 원음이야? 더빙이라고 표기된 건 뭐지? 5 | 11:16 | 235 |
| 615030 | 잡담 | 로사모닝🌹💜 5 | 11:15 | 42 |
| 615029 | 잡담 | 숏폼드 고구마없고 귀여움 ㅋㅋㅋㅋㅋ | 11:14 | 217 |
| 615028 | 잡담 | 만의덬들 있어? 장만의 아직도 썬크림 쪼금 발라? 5 | 11:13 | 298 |
| 615027 | 잡담 | 성월모닝⭐️ 2 | 11:12 | 37 |
| 615026 | 스퀘어 | 예능 개시추리파 시즌4 추가편 <알고보니 우리가 5BUG> 포스터 3 | 11:11 | 329 |
| 615025 | 잡담 | 내가 이 글을 도우인으로 만들어봄 | 11:06 | 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