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나니 왜 왕자라고 말할때 얼버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chajunhwan/4255383330 무명의 더쿠 | 12:31 | 조회 수 92 이젠 익숙하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plus_goe/status/206962960017566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