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배달 받으러 가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 갓길에 세로로 주차해야지 가로로 주차를 해놓냐.. ㅋㅋㅋㅋㅋ 존나 얼척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세차 갔다가 수분 1kg 빠짐
- 14:50
- 조회 46
- 자동차
-
- 초보 붙이는거 쪽팔리다고 한달 붙였는데 곧 뗄거라는 말 듣고
- 13:32
- 조회 173
- 자동차
-
- 첫차로 중고 알아보는데 이 매물 어때보여?
- 13:10
- 조회 115
- 자동차
-
- 와...초보는 그냥 아는길, 편한길 다니는게 최고네...
- 12:36
- 조회 193
- 자동차
-
- 차 밑부분 이거 떨어져도 괜찮지???플라스틱?같은데
- 10:49
- 조회 221
- 자동차
-
- 아반떼 풀체 베이지 시트보니까 그나마 덜답답해보이네ㅋㅋㅋㅋ
- 10:17
- 조회 226
- 자동차
-
- 아니 오토바이 주차를 가로로 해놓은넘은 또 첨보네..
- 10:14
- 조회 55
- 자동차
-
- 뒤에 핸드폰 보면서 주행하는 오토바이 계속 신경쓰여서 블박 다운받았는데
- 09:35
- 조회 145
- 자동차
-
- 드디어 기름값 좀 내리나보네
- 03:58
- 조회 438
- 자동차
-
- 차는 샀는데 관리할 거 생각하니 눈앞이 깜깜해.......
- 00:36
- 조회 301
- 자동차
-
- 이거 무슨 위반인지 알아?
- 00:20
- 조회 198
- 자동차
-
- 세차 고나리는 왜 하는거지
- 00:02
- 조회 219
- 자동차
-
- 꽉 채운 4개월 기다림의 끝...!!
- 06-27
- 조회 425
- 자동차
-
- 차 고민 진짜 머리 깨진다 니로vs셀토스vs아반떼
- 06-27
- 조회 208
- 자동차
-
- 왕왕왕초보 고속도로 괜찮을까?
- 06-27
- 조회 230
- 자동차
-
- 내가 좋아하던 현대 디자인
- 06-27
- 조회 348
- 자동차
-
- 근데 갠적으로 신형코나랑 ev3 신형 넥쏘가 엉덩이가 졸귀라
- 06-27
- 조회 117
- 자동차
-
- 히히 새차자랑하러옴
- 06-27
- 조회 410
- 자동차
-
- 난 suv는 기아 세단은 현대가 예쁨
- 06-27
- 조회 225
- 자동차
-
- 난 이번 아반떼 디자인 보고 이거 생각났어 ㅋㅋ
- 06-27
- 조회 296
-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