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7 디자인 너무 예뻐서 홀린듯 샀는데
요번건 외형부터 내부까지 뭔가 올드해진느낌... 네비 화면이야 커졌지만 자주 쓰는 버튼을 네비 밑에 물리버튼으로 놨다는데
그 디자인이 내기준 너무 올드하네 외형도 그렇고 특히 문짝 바퀴처럼 볼록 나와있는 그거..
내가 본게 차콜? 그레이? 색상이라 더 올드해보이는건지 다른색으로 봐도 올드할지 모르겠지만
암튼 첫인상은 옛날 미국차 이런느낌..,?
cn7 디자인 너무 예뻐서 홀린듯 샀는데
요번건 외형부터 내부까지 뭔가 올드해진느낌... 네비 화면이야 커졌지만 자주 쓰는 버튼을 네비 밑에 물리버튼으로 놨다는데
그 디자인이 내기준 너무 올드하네 외형도 그렇고 특히 문짝 바퀴처럼 볼록 나와있는 그거..
내가 본게 차콜? 그레이? 색상이라 더 올드해보이는건지 다른색으로 봐도 올드할지 모르겠지만
암튼 첫인상은 옛날 미국차 이런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