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 못끼고 직진 신호 나면
눈치껏 직진해야하는거 아니냐ㅅㅂ
(포켓차로 아니고 1,2차로는 좌회전 3,4차로는 직진인데
3차로에서 2차로로 들어가려고 앞차가 버티고 있던 상황)
클락션 졸라 울려대도 비깜 켜고 버티면 다냐고 샤갈
직진해서 유턴을 처 하든 새로운 경로로 가든 해야할거아니야
덕분에 사거리에서 신호 눈앞에 두고 놓쳤다 염병
눈치껏 직진해야하는거 아니냐ㅅㅂ
(포켓차로 아니고 1,2차로는 좌회전 3,4차로는 직진인데
3차로에서 2차로로 들어가려고 앞차가 버티고 있던 상황)
클락션 졸라 울려대도 비깜 켜고 버티면 다냐고 샤갈
직진해서 유턴을 처 하든 새로운 경로로 가든 해야할거아니야
덕분에 사거리에서 신호 눈앞에 두고 놓쳤다 염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