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사서 탄지는 1년 됐는데 프리랜서라 차를 매일 쓰지를 않아서 도통 실력이 늘질 않아 1년 동안 누적 2500km 탐 지방이고 병원 다닌다고 그나마 저거라도 탔다 싶다
밤 운전도 한 번도 해본 적 없고 자동차 전용도로는 병원 가는 길에 타야 해서 많이 탔는데 아직 고속도로 운전도 한 번도 안 했어
벌써 보험 넣을 때 다 된 거 보고 깜짝 놀랐어 근데 아직도 왕초보 난 아무래도 영원히 초보 탈출 못할 거 같다ㅋㅋㅋㅋ
차 사서 탄지는 1년 됐는데 프리랜서라 차를 매일 쓰지를 않아서 도통 실력이 늘질 않아 1년 동안 누적 2500km 탐 지방이고 병원 다닌다고 그나마 저거라도 탔다 싶다
밤 운전도 한 번도 해본 적 없고 자동차 전용도로는 병원 가는 길에 타야 해서 많이 탔는데 아직 고속도로 운전도 한 번도 안 했어
벌써 보험 넣을 때 다 된 거 보고 깜짝 놀랐어 근데 아직도 왕초보 난 아무래도 영원히 초보 탈출 못할 거 같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