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가 날렵한 느낌이 조았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세차 고나리는 왜 하는거지
- 00:02
- 조회 14
- 자동차
-
- 꽉 채운 4개월 기다림의 끝...!!
- 06-27
- 조회 120
- 자동차
-
- 차 고민 진짜 머리 깨진다 니로vs셀토스vs아반떼
- 06-27
- 조회 76
- 자동차
-
- 왕왕왕초보 고속도로 괜찮을까?
- 06-27
- 조회 99
- 자동차
-
- 내가 좋아하던 현대 디자인
- 06-27
- 조회 119
- 자동차
-
- 근데 갠적으로 신형코나랑 ev3 신형 넥쏘가 엉덩이가 졸귀라
- 06-27
- 조회 61
- 자동차
-
- 히히 새차자랑하러옴
- 06-27
- 조회 206
- 자동차
-
- 난 suv는 기아 세단은 현대가 예쁨
- 06-27
- 조회 134
- 자동차
-
- 난 이번 아반떼 디자인 보고 이거 생각났어 ㅋㅋ
- 06-27
- 조회 168
- 자동차
-
- 근데 현대 기아 기싸움은 차방하면서 첨봨ㅋㅋㅋㅋㅋ
- 06-27
- 조회 130
- 자동차
-
- 소형suv들이 거의다 여자들이 탄다는 이미지지?
- 06-27
- 조회 208
- 자동차
-
- 차덬으로써 하나는 확실한게 현대기아 디자인이 전세계에서 가장 나음
- 06-27
- 조회 106
- 자동차
-
- 내 차 에어컨... 송풍.. 아무것도 안켜도 쉰내가 나..
- 06-27
- 조회 126
- 자동차
-
- 너네 현대vs기아로 싸우는거 아니지ㅋㅋㅋㅋㅋ
- 06-27
- 조회 145
- 자동차
-
- 디자인 얘기나와서 5월 판매량 보고왔는데
- 06-27
- 조회 100
- 자동차
-
- 셀토스 풀체전이 진짜 예쁜듯 풀체 이후엔
- 06-27
- 조회 94
- 자동차
-
- 사람들도 싼타페가 더 좋은거 아는데 왜 쏘렌토를 사겠어ㅋㅋㅋ
- 06-27
- 조회 185
- 자동차
-
- 나 아반떼풀체 외장은 적응해서 이뻐보이는데 내장은 아무리봐도 모르겠음..
- 06-27
- 조회 101
- 자동차
-
- 기아 / 현대차 비교하면 디자인은 확실히 기아가 예쁜듯
- 06-27
- 조회 204
- 자동차
-
- 그랜저는 그래도 어느정도 나이대가 있는 연령층이 타는 차? 이미지가 강햐서 내부가 그렇게 올드해보이지 않았는데
- 06-27
- 조회 183
-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