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차는 트블인데 무선 카플레이어 사용하려면 애플 써야한단말이지?
근데 이제 지금까지 아이폰 잘 쓰고 있는데
아이폰 가격도 계속 오르고 삼성 울트라가 자꾸 좋아보여서 삼성으로 갈아탈까 하다가도
무선 카플레이어 생각하면 아이폰이 좋아보여서................ 익숙하기도하고
무선카플레이어 동글이 있으면 상관없기도 할 것 같은데
그냥 아이폰 쓰면 걍 해결되는건데 참 ㅎㅎ;;;;
진짜 딱 카플레이어 문제로만 고민중이라 일단 자동차방에 쓴건데 ㅎㅎ........
이런식으로 애플카플레이어(무선) 때문에 휴대폰 고민을 하는 내가 웃기기도 해서..
쓰는 덬들 있음 뭐 쓰나 궁금해서 물어봐 ㅠㅠ
걍 동글 같은거를 사서 쓰는게 나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