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초덬인데 선팅이 너무 약해 https://theqoo.net/car/4247010315 무명의 더쿠 | 06-17 | 조회 수 644 운전할때는 선팅 약한게 좋긴할텐데 팔이 너무 뜨거워 죽을거같음 보초덬들 다 선팅 약하게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