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쌰갈!!! 미친넘이 2차선 좌회전에서 3차선 좌회전으로 쳐들어왔는데 왜 계도장이야!!! https://theqoo.net/car/4147302313 무명의 더쿠 | 04-01 | 조회 수 171 씨바!!! 이럴거면 걍 갖다박으면 되는거냐고!! 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