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는 2층 출입 안되는데 2층 올라가려고 하니까 머리 박는 거 아니냐고 https://theqoo.net/byeonwooseok/4254412968 무명의 더쿠 | 17:15 | 조회 수 320 바부강쥐야!!!!! 1층에만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