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지금 좋다 ㅜ
onair 이 노래가 이렇게 분위기가 있었구나
5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7 | 06.27 | 28,8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95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8,64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9979 | 잡담 | 태형이 이번 패윅 홈마님들 엄청 많이 간듯 | 20:52 | 1 |
| 3779978 | 잡담 | 태형이 패윜떡밥은 본 쇼도 쇼지만 옷 체인지 하면서 파리시내 목격 뜨는게 찐인데 1 | 20:49 | 87 |
| 3779977 | 스퀘어 | 아이스크림 든 태형이 고화질 모음 3 | 20:47 | 108 |
| 3779976 | 스퀘어 | 태형이 초클로즈업 사진 떴어 레전드야ㄷㄷ 9 | 20:46 | 194 |
| 3779975 | 스퀘어 | 태형이 존나 힘차게 손흔드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4 | 20:45 | 154 |
| 3779974 | 잡담 | 뻘하게 웃기다ㅋㅋㅋ 5 | 20:37 | 341 |
| 3779973 | 스퀘어 | 아이스크림 물고도 팬들한테 열심히 인사하는 김태형ㅋㅋ 3 | 20:36 | 312 |
| 3779972 | 잡담 | 태형이 쇼장에서도 인텁 많이했나봄ㅎㅎ 매거진 내부영상인데 4 | 20:32 | 336 |
| 3779971 | 잡담 | 미쳤다 1 | 20:32 | 242 |
| 3779970 | 스퀘어 | 태형이 쇼 끝나고 에스콰이어 코리아 인터뷰 영상 4 | 20:30 | 249 |
| 3779969 | 잡담 | 뭐한다고 또 이렇게 잔망 부렸을까ㅋㅋ 7 | 20:27 | 362 |
| 3779968 | 잡담 | 아이스크림 먹는 인터뷰 영상있다 7 | 20:23 | 430 |
| 3779967 | 스퀘어 | 태형이 눈 너무이뻐ㅠㅠㅠ 1 | 20:22 | 264 |
| 3779966 | 잡담 | 태형이 아이스크림 먹는다ㅋㅋ 7 | 20:20 | 490 |
| 3779965 | 잡담 | 이 사진 너무 맘에 들어 7 | 20:18 | 469 |
| 3779964 | 잡담 | 혹시 뚜쉬뚜쉬가 머야...? 9 | 20:14 | 462 |
| 3779963 | 잡담 | 입장할 때 아미들 점프 불렀다는데 3 | 20:13 | 363 |
| 3779962 | 스퀘어 | 태형이 까리하게 걷다 갑자기 급 귀여워짐ㅋㅋ 8 | 20:07 | 524 |
| 3779961 | 잡담 | 태형이 오늘도 존잘이다 5 | 19:57 | 259 |
| 3779960 | 잡담 | 정국이가 따라한 그분 인스타ㅋㅋㅋ 13 | 19:55 | 1,171 |